',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다이모 라벨기 - 수축튜브 라벨 리뷰 :: MakerLee's Workspace
728x90

예전에 포스팅(링크) 한 적이 있듯이


저가형 다이모 라벨기에도 수축튜브 라벨을 사용 가능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수축튜브 라벨이 도착해서 테스트 해봤습니다. 



3가지 사이즈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주문실수로 안맞는 사이즈 1개가 포함되어 왔네요..





사이즈는 총 5종류이고 제가 갖고있는 라벨프린터에는 왼쪽 3개를 시켰어야 하는데


셀러에게 주문시 말한다는걸 잊고 그냥 주문해 버렸습니다. 


쓰지도 못할 3/4" 사이즈가 들어간 세트가 도착했군요.









수축전의 튜브는 보통 쓰는 수축튜브보다는 얇은 느낌입니다. 






일단 있는것만 출력해 봅니다 .









폰트가 너무 가늘면 잘 정착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렇게 나오긴 해도 긁어서 떨어지거나 하진 않습니다. 










7파이(수축전) 인 수축튜브입니다.


수축후 대략 4파이 정도 됩니다. 









글자도 같이 수축되고 가시성도 좋네요. 









5파이 짜리를 테스트해 보는데 잘 나오지 않는 듯 했습니다. 


첫 부분을 손으로 좀 뽑아보니 그때부턴 잘 나옵니다. 










수축전 5파이, 수축후 3파이 입니다. 












마음에 듭니다. 


평균적으로 제가 쓰는 전선들은 가는 것들이라 


제일 작은 사이즈를 주문했어야 하는데 못한 게 아쉽네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