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책상에 컵홀더 달기. :: MakerLee's Workspace
728x90

VR 기기로 이것저것 하다 보면 가끔씩 책상이나 책상에 있는 물건을 후려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이 제가 항상 책상에 두고 있는 물컵인데요. 

몇번 혼이 나고 난 뒤에는 물컵부터 치워놓고 기기를 사용했는데, 주말에 큰 실수를 저질러 버렸네요

 

책상에 물을 가득 쏟았는데 이 물이 그만 컴퓨터 위로 흘러내려 버린겁니다. 

급하게 코드뽑고 한참 청소를 하고 알콜을 부은다음 에어로 쏘고 BW-100으로 접점청소를 한바탕 했습니다. 

그래도 몰라서 뺄 수 있는 부품들은 전부 빼놓고 미니선풍기로 하루종일 말렸더니 다행히 이상없이 부팅이 되는군요.

 

 

 

이제는 안되겠다 싶어 생각만 했던 컵홀더를 급히 제작했습니다. 

 

 

요렇게 접이식으로 들어갑니다. 

만들고 나니 자석 고정식으로 만들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애용하는 500ml 플라스틱 컵에 맞춘 사이즈입니다. 

손으로 이리저리 쳐봤는데 물도 안 쏟아지고 튼튼하게 잘 만들어진 듯 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