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드라이버 세트 케이스 다시 만들기 :: MakerLee's Workspace
728x90

얼마전 리뷰했던 기존 Jakemy 드라이버 세트를 어찌할까 생각을 했습니다.

쓰기엔 불편하고 두자니 겹쳐서 딱히 필요가 없더군요. 

 

 

 

설계를 했습니다. 

 

 

 

 

 

부품상자에서 썩어가고 있는 자석을 대량으로 사용했습니다. 

드라이버 팁 구멍마다 작은 자석이 박혀있습니다. 

 

 

 

 

약한 자력이지만 거꾸로 들어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넣기 쉽고 빼기 쉽네요

 

 

 

 

 

케이스 뚜껑도 자석으로 붙이도록 했습니다.

자석을 6개 넣었더니 다소 강하네요.

모서리마다 하나씩 4개만 넣을걸 그랬나 봅니다. 

 

 

 

 

 

 

원래 있던 드라이버 케이스는 6*7=42 구멍이었는데 5*9=45 로 바꿔서 

구멍은 3개가 남습니다. 

 

 

 

 

 

그냥 있는 필라멘트 썼더니 참 요란합니다. 

 

 

 

 

 

 

 

넓은 면이 매끈하니 심심하네요.

뭔가 문양이나 글자를 넣을걸 그랬습니다. 

 

 

 

다 만들어 놓고 보니 색깔만 빼면 기능이나 모양이 괜찮네요

진작 떠올렸으면 괜히 새 드라이버 살 필요가 없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728x90

+ Recent posts